라임라이트, 인도에 신규 PoP 3곳 추가 구축
상태바
라임라이트, 인도에 신규 PoP 3곳 추가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수준 CDN 서비스·역량 위한 시장 요구사항 지원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 선도기업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사용자들의 전송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도에 3개의 네트워크 거점(PoP)을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 인도 봄베이, 첸나이, 델리에 위치한 새로운 PoP은 급증하고 있는 온라인 트래픽 및 대역폭 요구사항을 더욱 원활히 충족시킬 수 있다.

라임라이트 운영부문 선임부사장 댄 카니(Dan Carney)는 “영화, 음악, 스포츠는 인도 13억 인구가 즐기고 있는 기본적인 디지털 콘텐츠다”며 “인프라 향상과 더불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조건은 최고 품질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라임라이트는 이러한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시장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대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게임업체들이 라임라이트를 통해 인도에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인프라를 통해 라임라이트는 기업들을 위한 고품질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아태 지역에서의 인프라를 확장하겠다는 약속을 실현하게 됐다.

라임라이트는 지난해 인도에서 용량을 650% 확장했으며, 2017 년 5월, 전년대비 300% 증가된 트래픽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PoP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면서, 보다 빠른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티이트 플랫폼은 온라인 트래픽 및 대역폭에 대한 급증하는 요구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용량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 플랫폼은 이머징 마켓에서도 모든 네트워크 연결 및 획기적인 성능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