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창립 22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포시에스, 창립 22주년 기념행사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가족 초청해 노고 치하…사회공헌 후원도 진행
▲ 조종민 대표(왼쪽 일곱 번째)와 박미경 대표(오른쪽 일곱 번째) 등 포시에스 임직원들이 창립 22주년 기념행사에서 케??커팅을 하고 있다.

포시에스(대표 조종민·박미경)가 지난 21일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2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특별히 싱가포르, 일본 지사 직원 가족들도 초청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놀이행사와 선물 전달식, 장기근속으로 기업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과 기부금 전달식, 축하 공연 등이 함께 진행됐다.

포시에스는 하반기 논현동 신사옥으로 이전하기 위한 준비가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사옥 이전과 함께 기업 내·외부적인 시스템 및 제반 사항도 새롭게 정비해 더욱 발전적인 모습으로 변모할 계획이다.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척박한 국내 환경 속에서도 순수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22년의 포시에스가 있을 수 있는 건 직원과 가족들 덕분이다”며 “임직원이 즐겁게 일하고 성취감을 느낄 때 회사도 발전할 수 있다. 임직원 모두 업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내부 소통을 활성화해 서로 협력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 문화, 도전과 혁신을 거듭하는 포시에스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포시에스는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매년 창립기념일에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회사 이익의 일부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도 월드휴먼브리지 사랑의 설렁탕 나눔 후원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