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HTML5 통합 플랫폼 ‘W-기어’ GS인증 획득
상태바
인스웨이브, HTML5 통합 플랫폼 ‘W-기어’ GS인증 획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품질·기술력 인정받아…공공시장 판로 확대 및 매출 확대 기대
▲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HTML5 통합 플랫폼 W-기어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자사 HTML5 통합 플랫폼 W-기어(W-Gear)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W-기어는 액티브X나 NPAPI를 사용하지 않고 웹과 외부 디바이스 또는 솔루션을 연동하고 통합 관리하며, HTML5 환경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한 인터페이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한 번의 설치만으로 모든 디바이스와 솔루션에 대한 통합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고, 기존에 사용 중인 주변 디바이스, 솔루션 및 관련 라이브러리의 변경 없이 웹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리소스를 재활용과 더불어 통합 인터페이스 구축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의 단말과 연동되는 다양한 주변 디바이스와 솔루션의 통합 관리 및 변경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편리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관리를 지원한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W-기어는 이미 다수의 대형 프로젝트에 활용되면서 제품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았지만,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인증 획득으로 공공기관 납품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W-기어를 HTML5 인프라의 핵심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사물웹(Web of Things) 기반의 업무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최근 W-기어 등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개발·공급함으로써 HTML5 UI 플랫폼 ‘웹스퀘어5’와 함께 관련 시장 주도와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