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여름휴가 지원 ‘HOT SUMMER’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여름휴가 지원 ‘HOT SUMMER’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무송 CMO)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솔로 미혼남녀들이 시원하고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HOT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HOT SUMMER’이벤트는 25세 이상 미혼남녀들의 여름휴가 지원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8월 31일 까지 바로연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후 바로연에 방문한 인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휴가 지원 선물을 증정한다.

바로연에서 만난 운명의 상대화 함께 떠나는 이번 바캉스를 최고로 로맨틱하게 꾸며줄 휴가 지원 선물로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20명/1인 2매), ‘스페셜 회원권’(노블등급/5명), ’휴가비 지원 10만원’(남 10명/여 10명),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30명)을 증정한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7월 16일 마감 이후 현재 통보 예정이며, 7월 20일~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과 공지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

바로연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면서 휴가지에서의 로맨틱한 만남을 꿈꾸는 솔로 미혼남녀들의 기대와 설렘이 높아지고 있다”며 “둘이라서 더 행복한 휴가와 여행을 위해 다양한 여름 이벤트 및 파티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기독교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을 통해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