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청학 현진 에버빌(가칭) 선착순 조합원 모집 계약 중
상태바
영도 청학 현진 에버빌(가칭) 선착순 조합원 모집 계약 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조망과 투자가치까지 지닌 실속형 아파트 부산 '청학 현진 에버빌 아파트(가칭)'가 영도 지역에 들어선다고 밝혔다.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까지 459(예정)세대로 구성될 영도 청학 현진 에버빌(가칭)은 부산항대교와 오륙도의 뷰를 담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영도대교, 부산대교, 부산항대교, 남항대교를 통해 부산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입지 조건 또한 양호하다. 

인근에 청학초등학교와 봉학초등학교를 비롯한 10여 개교가 자리잡아 우수학군을 형성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자갈치 시장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생활인프라 또한 갖춰져 있다. 

  영도는 해양연구와 관광까지 복합 해양메카인 '동삼혁신도시 조성사업', 글로벌한 문화 및 관광지구를 형성할 '부산 롯데월드 조성 사업', 자연과 사람이 하나되는 신도시 '영도뉴타운 조성사업' 등 연이은 개발로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청학 현진 에버빌(가칭)은 신규 아파트지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59㎡, 72㎡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넓은 동간 간격과 남향 위주의 단지를 배치했다. 입주민들을 위해 북카페,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국제자산신탁에서 신탁을 맡았으며 청학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에서 시행을 맡은 영도 청학 현진 에버빌(가칭)은 현재 남포동 2가 뉴남포빌딩 7층에 홍보관을 오픈했다. 

한편, 부산, 울산, 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혹은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라면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