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산업부 주관 우수기술연구센터 지원사업 선정
상태바
지니언스, 산업부 주관 우수기술연구센터 지원사업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P 관련 블랙 클라우드 기술 개발 예정…5년간 20억원 지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우수기술연구센터(ATC)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우수기술연구센터 지정을 시작으로 사물인터넷 시대 효율적인 단말 관리를 위한 ‘비인가 기기 접근 통제 및 제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 기반(SDP)’ 기술인 ‘블랙 클라우드’ 기술개발에 착수한다. 회사는 ‘블랙 클라우드’ 기술 개발을 위해 산업부로부터 향후 5년간 약 20억원 규모로 지원을 받게 된다.

회사측은 이번 지니언스의 우수기술연구센터 지정을 통해 4차 산업혁명, 특히 사물인터넷 보안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시킬 수 있는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지니언스가 선정된 이 사업은 글로벌 진출 가능한 기술 잠재력을 보유한 기업 부설연구소를 ‘우수기술연구센터(ATC)’로 지정해 연간 5억원 이내, 최대 5년 간 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에 신규 지정된 67개소를 포함하여 총 501개를 지정한 바 있다.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이사는 “지니언스는 창립 초기부터 기술력과 전문성을 강조해 온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을 앞 둔 가운데,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클라우드, 머신러닝 등의 신규 기술을 확보해 글로벌 보안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