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1000개 파트너 돌파
상태바
지멘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1000개 파트너 돌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M·MOM 포함한 강화된 지멘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역량 지원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최근 1000개 이상의 글로벌 채널 판매 파트너를 확보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멘스는 사업의 전략적 요소로서 광범위하고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확장된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지멘스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에 대한 파트너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에는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MOM(Manufacturing Operations Management)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이 포함된다. 지멘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성장과 통합 과정을 거쳐 현재 1만1000명이 넘는 영업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의 디지털화를 돕고 있다.

지멘스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이 혁신적인 유수의 글로벌 제조기업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더스트리 4.0과 IoT, 디지털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PLM, MOM, ALM 기술을 제조업체에 도입함으로써, 솔루션 제공기업들은 비즈니스를 한층 확장하고 고객 가치를 증대 시키는 시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파트너는 다양한 산업 및 지역의 수만 명의 고객이 아이디어 창출, 실현 및 활용과 관련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프 조브리스트 지멘스 부사장은 “지멘스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문성, 기술 역량 및 영업 우수성을 높여 파트너가 급변하는 시장 경쟁에서 차별화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지멘스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의 성공에 계속해서 투자할 것이다.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 비즈니스 전환을 돕고 이로써 디지털화와 관련된 미래 고객의 기술, 구축, 구매 요구를 충분히 충족하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