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관리, ‘몽디에스’ 마사지오일 등 천연 임산부 화장품 주목
상태바
튼살관리, ‘몽디에스’ 마사지오일 등 천연 임산부 화장품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과 동시에 여성의 몸은 태중의 있는 아이를 위해 체형이 변하기 시작하고, 태아에게 모든 것이 고스란히 전달 됨에 따라, 많은 산모들이 태아의 건강을 위해 안전을 택한다.

또한 임산부들이 피부관리에 제일 신경쓰는 부분인 튼살제거는 늦지않게 신경써서 관리해야한다. 튼살은 빠르면 임신 3~4개월부터 시작된다. 임산부 튼살크림 시기에 맞춰 제대로 임산부 튼살관리를 해주지 않는다면 배에 흉터처럼 자리잡게 돼, 출산 후 레이저 등 시술을 통해서만 튼살제거를 할 수 있다.

애초에 튼살이 생기지 않을 수 있도록, 임산부 피부관리에 사용되는 튼살크림이나 튼살오일 등 임산부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적인 흡수로 인해 그 영향이 크게 작용 될 수 있다는 점에 최근 임산부들 사이에선,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천연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전 성분을 공개하며 EWG그린등급으로 이루어진 몽디에스 브랜드의 임산부 화장품인 매터니티라인이 안전성으로 인해 임산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몽디에스 임산부 화장품은 ‘소중한 당신의 피부를 잊지 마세요.’ 라는 슬로건과 함께, 깊은 수분보충을 해줄 수 있는 스킨케어부터 마사지 오일, 튼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학성분에 예민한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 공개를 바탕으로 전 성분이 EWG그린등급에 맞춰져 있어 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튼살 마사지 오일로 사용 가능한 ‘몽디에스 로즈 아로마 멀티오일’은 빠르고 부드럽게 스며들고 산뜻함이 지속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로즈힙오일을 바탕으로 올리브오일, 동백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된 천연 오일로 바디오일은 물론 페이스오일로까지 전신 사용이 가능하며 EWG 그린 등급의 안심성분으로 베이비오일로도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튼살크림로 사용 가능한 ‘몽디에스 로즈 타이트닝 크림’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한 임산부크림으로 무거움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편안한 진정을 도와줘 튼살크림추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식품의약안전처가 허가한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침 저녁으로 배, 가슴, 엉덩이, 허벅지 등 전신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된다. 건조함이나 피부당김이 느껴질때마다 수시로 몽디에스 멀티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튼살 없애는 법과 같은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있어 도움이 된다.

때문에 해당 브랜드의 임산부 화장품은 임산부들 사이에서 서로 공유가 될 만큼 자체 입소문을 통해 알려져 있어 임신 축하 선물, 임부 선물 리스트 중 하나로 꼽혀있다.

안전한 임산부 화장품 뿐만 아니라 아기 태열, 신생아 열꽃 등 빠른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유아 수딩젤의 아기화장품을 비롯해 생활속에서도 매일 사용되는 치약과 세제들도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무불소 아기치약, 유해성분 없는 치약, 친환경 세탁세제 추천, 향기 좋은 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추천 등으로 자체 입소문난 제품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몽디에스는 구매 후 30일 이내에 불편사항이 생길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기한제 100% 환불 보장을 시행하고 있으며, 신생아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 가능한 온 가족 화장품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