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블랙핑크 온라인 팝업스토어 단독 오픈
상태바
음악서비스 지니, 블랙핑크 온라인 팝업스토어 단독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스틸컷 이미지가 음악서비스 지니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최근 신곡 ‘마지막처럼’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블랙핑크가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와 함께 블랙핑크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오픈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컴백기념으로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 홍대 인근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이를 온라인으로 확장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만 공개되었던 블랙핑크 독점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지니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 오픈된 ‘genie X BLACKPINK’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클릭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신규 앨범 ‘마지막처럼’과 관련된 사진, 메이킹 영상 등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블랙핑크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7월 30일까지 ‘블랙핑크 MD상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지니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블랙핑크 엽서세트와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블랙핑크 팝업스토어가 단독 오픈했다”며 “신규 앨범 ‘마지막처럼’ 메이킹 영상과 함께 그간 온라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블랙핑크 독점 이미지도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