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밸리, 야외행사용 ‘돔캐노피’ 출시
상태바
캠프밸리, 야외행사용 ‘돔캐노피’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신제품이 솓아지고 있는 가운데 170개 이상의 특허기술을 보유한 합리적 캠핑용품 업체로 알려진 캠프밸리가 야외행사나 캠핑을 위한 쾌적한 캐노피천막 ‘돔캐노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돔캐노피’는 야외행사가 많은 여름철에 적합한 제품으로 쾌적한 야외 행사 또는 피크닉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과 튼튼한 내구성까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기위해 고안됐다.

특히 둥근 돔형식의 모양을 갖고 있어 각이 진 기존 제품에 비해 심미성이 뛰어나며,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설치가 쉬울 만큼 혼자서도 손쉽게 펴고 접을 수 있다고 한다. 기존의 캐노피천막에 매쉬월을 추가로 장착하면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사이드 월은 방수와 함께 바람을 막아주고 그늘을 제공해주는 기능을 한다.

뛰어난 통풍으로 여름철 시원한 그늘의 휴식처를 제공해 줄 수 있어 캠핑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한다. 또한 동호회나 산악회 등에서 모임에 관련되거나 상징적인 사진을 ‘돔캐노피’ 월에 프린팅해 사용하면 모임의 의미를 더해 줄 수 있는 역할로도 쓰일 수 있다.

캠프밸리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기 때문에 물건을 받은 후 1주일 이내에 무조건 왕복택배비 100%를 부담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다. 다만 제품 이상이 없이 단순 변심인 경우는 제외다. 캠프밸리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