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팀장의착한견적서, 안전한 인테리어 선택의 ‘첫걸음’
상태바
채팀장의착한견적서, 안전한 인테리어 선택의 ‘첫걸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2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는 인테리어는 이제 하나의 종합예술로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가장 큰 고민은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다. 이는 업체마다 자재비, 인건비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며,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 자재를 쓰지 않고 저렴한 자재를 쓰는 등 고객에게 눈속임을 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채팀장의착한견적서는 이 같은 고객들의 불만과 피해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2017년 7월 인테리어 비교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특히 검증된 업체와 1:1 매칭이 돼 공사 진행을 하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채팀장의착한견적서는 직접 현장을 방문, 제대로 된 시공이 이뤄지고 있는지 감리를 해주는 것 또한 채팀장의 착한 견적서의 장점이다.

이는 고객이 시공되는 모습을 보더라도 정확하게 확인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본사직원이 현장을 방문해 정확한 시공이 이뤄지고 있는지를 대신 확인하는 서비스다.

채명구 채팀장의착한견적서 대표는 “업체명 그대로 투명하고 착한 견적서를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것이 첫 번째 목표이며, 검증된 업체를 통해 정확한 시공으로 하자 발생률을 낮게 하여 하자가 발생하더라도 정확한 AS를 제공해 고객에 불편을 최소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소 경력 5년 이상, 인테리어 시공 30회 이상의 파트너들과 교류하고 있다”며 “상가, 아파트, 호텔 등 각 분야의 전문적인 시공에 특화된 파트너들을 고객들과 1:1매칭 시켜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채팀장의착한견적서는 부산·경남 인테리어 비교 견적 사이트로서 검증된 업체와 1:1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며, 공사 마감 이후 2년간 AS를 통해 관리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