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메일보안 오픈 세미나 개최
상태바
다우기술, 그룹웨어·메일보안 오픈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열어…보안·인사·IT 담당자 위한 맞춤형 1:1 컨설팅 진행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중견기업 내 안전한 보안 환경에서의 협업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매월 2회씩 정기 오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정기 오픈 세미나는 기업 내 그룹웨어 및 메일보안 제품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고객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에는 2일, 16일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소개 및 효과적인 도입 방안에 대해 안내하고 기업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1:1 컨설팅을 통하여 보다 심도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다우기술은 기존 진행해 왔던 정기 세미나는 100인 이상의 많은 참석자들과 함께 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고객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 고객과 함께하는 질의 응답 및 1:1 맞춤형 컨설팅 자리를 늘리고자 매월 2회 선착순 30인 규모의 정기 오픈 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룹웨어 및 메일보안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이 기업 내 협업의 가치를 인지하고 각 기업 환경에 맞는 그룹웨어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우기술 정기 오픈 세미나에 참가하길 원하는 고객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무료 참가 신청 등록 후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