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오피스텔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를 비롯한 소형 가구가 증가하면서 오피스텔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오피스텔은 배후 임대수요가 중요하다. 인근에 산업단지가 위치하면 직주접근성이 좋아 수요가 끊이지 않는다. 20~30대 젊은 층의 수요가 많은 것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한다.

지역적으로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택지지구가 유리하다. 하남 미사지구는 서울 강동구와 인접해 있고 상일IC와 강일IC를 통해 서울로 접근성이 좋으며 고덕복합 업무단지, 강동 첨단 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어 약 10만명의 직주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그 중 고덕복합 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첨단 업무단지 2km 이내 거리에 위치한 하남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의 분양 소식이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는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8-1블럭 일대로 지하6층~지상21층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19~43㎡의 9가지 타입, 총 657실 규모로 공급되며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업무시설, 3층~21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주변 생활 인프라와 행정 인프라가 풍부하다. 오피스텔 인근으로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홈플러스, 코스트코(2017년 예정), 이케아(2018년 예정) 등 각종 대형마트와 쇼핑센터가 추가로 들어설 계획이다. 여기에 하남시청, 수원지법 하남등기소, 하남경찰서 등 각종 행정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등 대형병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하남종합운동장,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과 망월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쉽다.

교통편은 상일IC를 이용할 수 있는 미사 초입에 위치하여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주요 간선도로인 올림픽대로, 강변북로와 고속도로인 중부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지역간 이동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2018년 지하철 6호선 미사역과 2025년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교통 호재 수혜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0에 위치해 있다. 매주 토요일 자전거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라면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