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메이크업 무칸, 기초메이크업 3종 출시
상태바
남자메이크업 무칸, 기초메이크업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무칸(MUKAN)이 남성 프라이머와 컨실러를 잇달아 출시하면서 국내에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기초메이크업 3종(프라이머, 비비크림, 컨실러)을 선보였다.

이젠 남자들도 화장하며 꾸미는 시대, 여성들의 전유물인줄로만 알았던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이어, 프라이머나 컨실러와 같은 기초메이크업을 보조해 주는 뷰티상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비비크림은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들어 본 적은 있어도, 프라이머나 컨실러는 아직 남자들에게 낯선 제품들이다.

프라이머(PRIMER)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같은 기초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모공이나 잔주름을 메꾸어 주는 기초메이크업 보조수단 중 하나이다. 모공이 많고 비교적 모공면적이 넓은 유저가 비비크림만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모공부분에 비비크림이 끼이거나 하여 오히려 더 도드라지게 보이는 역효과가 있다. 최근에는 프라이머가 땀이나 유분기와 같은 얼굴 분비물 배출도 완화시켜준다고 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컨실러(CONCEALER)는 비비크림을 바른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커버가 되지 않는 점, 흉터, 다크서클 등을 커버하기 위해 만들어진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미 작년에 출시되었던 무칸 옴므 내츄럴 커버 비비크림은 신개념 젤수분형 비비크림으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린다는 장점으로 많은 남성 메이크업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출시된 무칸 옴므 포어 커버 프라이머, 무칸 옴므 퍼펙트 스팟 컨실러는 무칸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뷰티윈도 무칸 공식스토어 등 여러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무칸 메이크업 3라인은 바른 듯 안바른 듯 자연스러움을 강조, 비비크림과 같은 기초메이크업 제품을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