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제닉,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택배 봉투 제공
상태바
글로제닉,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택배 봉투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터넷 쇼핑몰로 누구나 쉽게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지고 있다. 창업자들은 유통, 배송 단계 등을 고려해 단가를 책정해야 하며, HDPE, LDPE 택배 봉투, PP봉투, 뽁뽁이 등을 준비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 가운데 ‘글로제닉’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포장을 돕기 위해 택배 봉투를 제조하는 업체다. 매일 직접 생산과 제작을 진행해 최상의 품질의 LDPE 및 HDPE택배봉투, PP봉투 등을 제공하며, 공장 직출고 시스템으로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소모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종류로는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상품의 변형이 생기기 쉬운 소형 귀걸이나 시계 등의 포장에 적합한 뽁뽁이 봉투, 메탈 그레이, 퍼플, 블루, 실버 그레이, 로즈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온라인 업체의 이미지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HDPE 택배 봉투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박스 포장시 빈 곳을 채워주는 역할을 해 소비자에게 고급스런 느낌을 전달하는 클린 별폼, 스크래치 방지와 충격 흡수용으로 사용되는 PE 발포지, 충격에 약한 유리병이나 화분 등의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할 수 있는 특왕 뽁뽁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제닉 관계자는 “포장에 도움을 주는 박스 테이프, 발포지와 아이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모서리 보호대, 도어 스토퍼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당일 제작, 공장 직판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포장에 필요한 모든 소모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도매, 제작이 가능해 업체의 편의를 돕는다”며 “대량은 물론, 소량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글로제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