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웨딩박람회, 7월 22일~23일 전문디렉터 직접 상담
상태바
대구MBC웨딩박람회, 7월 22일~23일 전문디렉터 직접 상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웨딩박람회가 많은 문의로 인해 주말마다 상담이 폭주하고 있다. 이번 7월 대구MBC웨딩박람회는 7월 22~23일 준케이웨딩백화점에서 개최되며 웨딩전문디렉터가 직접 상담하는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웨딩박람회의 경우 웨딩플래너가 상담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대구웨딩플래너의 경우 상품을 판매하거나 웨딩관련업체를 소개하는 정도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하지만 웨딩디렉터의 경우 그 상위 개념으로 웨딩 전반을 디자인해주고 종합적인 개념을 정립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번 밖에 없는 결혼식의 경우 웨딩디렉터의 역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렇게 대구MBC웨딩박람회가 인기를 누리는 이유는 우선 대구 최대의 웨딩혼수복합백화점인 준케이웨딩백화점에서 개최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웨딩박람회의 경우 특정 장소를 대관료를 지불하고 간이식 부스를 설치하여 약 이틀 정도를 행사하면서 단순히 소개하는 절차에 그쳤지만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의 경우 백화점 내에 웨딩에 관한 모든 것들이 매장형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결혼준비에 관해 직접적인 상담과 견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준케이웨딩백화점의 경우 대부분의 웨딩 관련업체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보다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 동안 복잡한 결혼준비를 위해 대구웨딩박람회나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정보수집을 하거나 웨딩컨설팅이 그 해결안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 또한 소개업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근본적 해결책은 제시하지 못하는 실정이었다.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를 통해 무엇이 진정 좋은 결혼준비 인지를 잘 알려주는 사례가 될 전망이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대구스몰웨딩이나 대구야외결혼식 또는 대구셀프웨딩 등 작은 결혼식이나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웨딩샵들의 대구웨딩드레스의 특별한 만남도 있을 예정이다. 대구유명웨딩드레스샵에서 대거 참여하여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웨딩디렉터링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구웨딩이 전국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할 만큼의 수준 높은 컨셉 또한 준비돼 있다.

요즘 관심이 많은 혼수 중 아벨로 대구맞춤정장의 경우 슈트풀셋트와 맞춤수제화, 케시미어코트 등 3종 프리미어패키지를 129만원의 파격가로 내어 놓았다.

대구웨딩홀, 대구예식장예약부터, 결혼의 관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다는 가장 큰장점 또한 있다. 본 행사는 대구MBC웨딩박람회 또는 준케이웨딩 백화점에서 상담예약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