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할 때 꼭 사야하는 1일1팩, 모공 마스크팩 인기
상태바
세일할 때 꼭 사야하는 1일1팩, 모공 마스크팩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에 잠깐 외출 하고 오면 우리 피부는 금새 땀방울이 하나 둘 맺히고, 자외선과 햇볕에 자극 당한 피부는 금새 붉게 달아오르거나, 모공이 확대되면서 피지로 번들거린다. 점점 넓어지는 얼굴 모공은 여름철 중요한 피부관리법이 되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얼굴의 티존 부위 피지분비량은 평소의 2배 이상 증가하게 된다. 이렇게 분비된 피지는 외부 유해물질을 피부에 달라붙게 만들어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며, 모공 안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지 못하면 모공이 확장되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하게 된다.

이러한 모공관리를 위한 모공 축소에 도움되는 마스크팩이 등장하고 있다. 불황의 지속으로 얼어 붙은 소비심리, 보다 편리한 관리를 추구하는 현 뷰티 트렌드 등의 이유로 피부 홈케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추세다.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서 기능성 마스크팩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미백마스크, 겔마스크, 콜라겐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팩을 접할 수 있는 올리브영은 기능성 마스크팩을 선호 하는 여성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이 등장하고 있다. 인기 마스크팩 같은 경우 품절이거나 세일할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여성들도 많아지는 반면, 1+1 이벤트,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 중 1일1팩, 연예인마스크팩, 모공팩, 모공축소팩, 고무팩 등의 다양한 케어법이 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세로 잡은 1일1팩의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마스크팩의 유효성분 효과를 돕는 먼데이 투 썬데이 7-SET 를 주목 해보자. 피부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공급이 가능하며, 표백하지 않은 순면 시트를 사용해 목화씨가 눈에 보일정도로 친환경적인 마스크팩이다. 먼데이 투 선데이 7-SET를 한 후 앰플이 남아있는 봉투 속에 화장솜을 넣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아침 토너 대신 사용하는 것도 좋다.

7-SET 주요성분으로는 얼굴하얘지는팩에 주로 쓰이는 레몬추출물과 피부 진정및 수분 부여를 위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알란토인, 빙하수 등이 있다. 이외에도, 라벤더, 아로니아열매, 석류추출물 등 각종 천연 성분을 담은 겔마스크팩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수면크림 성분을 담은 슬리핑팩을 통해 편안한 휴식까지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