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뷰티클로, 안심 무기자차 선크림 ‘보태니컬 유브이 쉴드 크림’ 출시
상태바
천연화장품 뷰티클로, 안심 무기자차 선크림 ‘보태니컬 유브이 쉴드 크림’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서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천연화장품 뷰티클로는 무더위 여름철을 맞아 365일 사용할 수 있는 안심 무기자차 선크림 ‘보태니컬 유브리 쉴드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99% 자연유래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보태니컬 유브이 쉴드 크림’은 여느 무기자차 선크림과는 달리 백탁현상 없이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캐모마일 꽃수와 제주 알로에 베라 잎즙을 담고 있는데다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제품으로 자극이 없을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실리콘 오일성분으로 디메치콘, 사이클로펜타실록산과 PEG, 파라벤, 변성알코올 등 걱정성분 무첨가로 임산부와 아기에게도 안전한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 29,PA++ 로 데일리 야외활동 모두에 적합하다.

뷰티클로 관계자는 “천연성분들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내면서 사용감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자신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클로는 오는 20일에 23일까지 창립기념 2주년 행사와 함께 선크림 선주문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