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로 힘든 현대인, ‘정관장 홍삼정’으로 힘내세요
상태바
피로로 힘든 현대인, ‘정관장 홍삼정’으로 힘내세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몸이 쉽게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면역력 관리는 필수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뿐만 아니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스트레스나 과로로 인한 면역력 저하로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이나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추천 식품으로 거론된다.

이 가운데 ‘정관장 홍삼정’은 1912년에 개발된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장수제품으로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에 홍삼 본연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기를 담아내어 홍삼 100%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휴대용 홍삼 스틱인 ‘홍삼정 에브리타임’등을 출시하여 일상 속에서 홍삼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제품은 물 없이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어 여행이나 출장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이처럼 다양한 제형의 홍삼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홍삼에 대한 인식이 점차 대중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홍삼 품질’에 대한 관심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정관장’은 100% 계약 재배된 6년근 수삼으로 만든 홍삼만을 엄선하여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계약재배란 농가와 기업이 직접 계약을 맺는 것을 뜻한다. 홍삼의 원료가 되는 수삼을 심기 전, 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를 철저히 조사해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에서 재배한 삼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재배기간 중 인삼 사료분석, 경작지 토양 분석, 재배기술교육 등을 통해 청정 환경에서 양질의 수삼을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수확 시 전 직원이 현장을 감독, 외부 삼 반입을 금지하는 등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이렇게 생산된 수삼은 홍삼 제품으로 가공하여 소비자에게 도달하기까지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7차례나 거친다. ‘안전성’과 ‘기능성’ 그리고 ‘맛’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셈이다.

계약 재배의 원칙을 고수하여 믿을 수 있는 원료삼을 수확하는 것은 물론 매년 이익의 20%는 연구 개발비로 투자하면서 품질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정관장 홍삼정’ 관련 제품 문의 및 구매는 로드샵 또는 백화점, 정관장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