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솔루션, ‘클라우데라 세션 2017’ 참가
상태바
슈퍼솔루션, ‘클라우데라 세션 2017’ 참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운용·관리에 최적화 된 슈퍼마이크로 제품군 소개
▲ 슈퍼솔루션이 클라우데라 세션 2017에 참가해 슈퍼마이크로 제품군을 소개했다.

슈퍼솔루션(대표 김성현)은 ‘클라우데라 세션 2017’ 행사에 참가해 슈퍼마이크로 제품군을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5개의 후원사와 1000여명이 넘는 관련 분야 관계자 및 참관객들이 참석했으며, 머신 러닝,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에 관한 많은 모범 사례에 대해 논의했다.

슈퍼솔루션에서는 베네딕트 쿠(Benedict Khoo) 슈퍼마이크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팀장이 행사 연사로 참석해 빅데이터 운용·관리에 최적화된 슈퍼마이크로의 제품군을 소개했다. 슈퍼마이크로는 하둡(Hadoop) 프로그램을 적용해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클러스터 상에서 분산 처리함에 있어 안정적이면서도 속도에 뒤처지지 않는 서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은 다가오는 빅데이터 시대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할 뿐만 아니라 각종 산업 분야에서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도록 클라우데라와의 협력 관계를 보다 더 강화할 계획이다.

김성현 슈퍼솔루션 대표는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시대의 가치 있는 빅데이터로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이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빅데이터 결과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운용할 수 있게끔 기업의 안정적인 인프라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