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앤아버어학원, '8회 수업으로 영어말하기 마스터'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부산 앤아버어학원, '8회 수업으로 영어말하기 마스터' 프로젝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실업률은 매해 최고치를 경신하며 역대 최악의 수치를 기록하면서 청년들의 취업문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어려운 취업문을 통과하기 위해 취준생들은 어학 및 컴퓨터 공인인증시험, 인턴, 자원봉사 등 스펙 하나라도 더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 스피킹 시험이다. 이미 취업시장에서 토익 점수는 필수가 되었고, 기업들에서도 단순히 영어필기 성적보다는 업무에서 활용가능한 회화능력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취준생들에게 영어말하기 시험은 이를 증명해 줄 중요한 시험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영어회화능력은 업무와 직결되어 진급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영어말하기시험을 응시하는 재직자들도 점점 늘고 있다.

이에 일대일/소그룹 전문 앤아버어학원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아 '8회 수업으로 영어말하기 마스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8회만에 완성하는 단기 집중 프로그램으로 토익스피킹은 레벨 6/7 마스터, 오픽은 IH 마스터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오픽/토스 외에도 단기간에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일대일회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영어 말하기는 전문가의 꼼꼼한 첨삭지도를 통한 학습 효과가 매우 크기 때문에 앤아버의 일대일 밀착 강의가 단기간에 실질적인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앤아버어학원의 강사진은 해외 명문대 석사 이상 출신으로 지속적인 토스/오픽시험에 대한 연구와 오랜 티칭노하우로 단기간에 목표 레벨 완성이 가능하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수강 전 사전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수준과 파트별 취약점을 면밀히 분석하여 수강생 오직 한명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밀착강의를 제공하며, 실전문제를 바탕으로 취약한 파트에 집중, 문장 구조나 발음, 표현력 등 일대일로 실시간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앤아버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단기간에 점수 향상과 회화실력 향상이 시급한 취준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어 “영어회화 및 스피킹시험 수업 외에도 영어면접(인터뷰), 영어이력서, 자소서 첨삭, 비즈니스 영어회화 등도 함께 수강이 가능해 취준생과 재직자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앤아버어학원은 강남 일대일 영어회화 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산 서면점 외에도 해운대점과 경기도 안양 평촌점에서 일대일 또는 소그룹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앤아버의 차별화된 강사 채용 및 내부 교육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평일/주말 새벽부터 저녁 11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수강생들의 편의를 높였다.

한편, 부산 영어회화 앤아버어학원은 아이엘츠, SPA, 토플, 중국어, 제 2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비롯해 오픽, 토익스피킹, SP 등의 영어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무료 사전테스트와 맞춤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