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사무기기 지원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상태바
브라더, ‘사무기기 지원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기기 구입이 부담스러운 기업에게 복합기·프린터·스캐너 등 브라더 제품 무상 지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브라더 사무기기 지원 프로그램(당신 곁에 브라더)’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라더 사무기기 지원 프로그램’은 사무기기 구입이 부담스러운 기업에게 복합기, 프린터, 스캐너 등 브라더 제품을 무상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8회차를 맞이한 이 프로그램이 기존과 달라진 점은 모집 대상을 창업, 스타트업에 기업에 국한시키지 않고 대한민국의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대상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는 점이다. 즉, 브라더의 제품을 제공받기 원하는 기업은 규모와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B2B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환경의 생산성과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해 ‘가성비’와 ‘내구성’이 우수한 사무기기 제품을 선보여 온 브라더는 초기 투자 비용 등 비용 절감 문제로 고심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015년부터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브라더는 인쇄 효율성은 극대화하고 비용은 최소화하여 기업 환경에서 높은 생산성을 실현하는 사무기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같은 기기 지원을 통해 초기 투자 비용이 부담스러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업무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에서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다. 브라더와 함께 새롭게 비즈니스를 열어 갈 많은 기업들의 신청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