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아스파이어 3’ 국내 출시
상태바
에이서, '아스파이어 3’ 국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의 노트북 ‘아스파이어(Aspire)’ 패밀리 브랜드로 변모

에이서의 노트북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스파이어(Aspire)’가 패밀리 브랜드로 변화한다.

에이서는 아스파이어 브랜드를 ‘아스파이어 1/3/5/7’ 등 총 4가지 제품의 패밀리 라인업으로 새롭게 구성하고 그 중 ‘아스파이어 3’을 국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서가 이번에 선보인 ‘아스파이어 3’은 인텔 아폴로 레이크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울트라북으로 블랙/레드/블루 등 3가지 다양한 색상에 에이서만의 텍스타일(Textile) 패턴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텍스타일 패턴은 에이서 노트북 제품디자인에 적용되는 패밀리룩 중 하나로 각도와 빛에 따라 무늬가 변해 디자인에 다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칫 긁힘 등에 의한 상처와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한다.

‘아스파이어 3’은 15.6인치 풀HD(1920x1080) 제품으로 에이서만의 탁월한 가성비가 반영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울트라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 네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도록 넓게 고안된 터치 패드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 인텔 와이파이 802.11 AC와 블루투스 4.0 탑재로 자유로운 무선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하고 USB 3.1 포트, USB 3.0 포트, HDMI포트, 기가랜포트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 지원으로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든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