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더 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10년 연속 수상
상태바
시몬스 침대, 더 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10년 연속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4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17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며,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명품상’은 국내 전문가와 소비자가 희소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시몬스 침대는 올해로 침대 부문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독보적인 프리미엄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본에 충실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높게 평가 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시몬스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는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를 콘셉트로 차별화된 매트릭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머스트 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한국 시몬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수 포켓스프링, 최고급 소재만을 채택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린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지난해 출시 이후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전 제품에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이어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 12년 연속 1위 ▲제 2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대상 등을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