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코디 위한 맞춤정장 ‘HK테일러’ 여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름코디 위한 맞춤정장 ‘HK테일러’ 여름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여름에도 멋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밝혔다.

정장을 자주 입는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두벌 이벤트는 물론, 간편한 코디를 위한 셔츠와 바지 이벤트, 프리미어 맞춤셔츠 이벤트와 여름 비스포크 이벤트, 기획 수입 원단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또한 온라인 카페 예약을 통한 평일 12시 이벤트는 물론 가을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로 신랑 결혼예복까지 맞춤이 가능하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외 청담점, 대구 중앙점, 대구 앞산점, 부산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인 업체로 업계에서 드물게 직영 제작소까지 운영하고 있다.

한 사람을 위한 개인 패턴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 공정과 이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수미주라 제작방식까지 각각 제작소를 본점에서 운영하며 퀄리티 있는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맞춤정장의 기본인 체형보완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특히 목동본점에는 마스터 테일러가 가봉을 직접 진행하며 고객과 가까이 소통중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한 HK테일러 여름 이벤트로 고객 한 사람을 위해 제작되는 맞춤정장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 여름 이벤트에는 자체 제작한 HK패브릭은 물론 이태리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로로피아나, 영국 테일러&롯지, 스카발, 홀랜드앤쉐리 등 원단이 포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