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유모차 ‘잉글레시나’, 론칭 5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태리 유모차 ‘잉글레시나’, 론칭 5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14일부터 ‘잉글레시나 론칭 54주년 기념 땡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잉글레시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3만8000원 상당의 밀크디자인 밤부 블랭킷을 증정한다. 해당 품목은 잉글레시나 클래식, 뉴오뚜또, 쿼드, 트릴로지, 지피라이트, 블링크, 트윈스위프트 총 7가지다.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뉴오뚜또 및 쿼드 디럭스 유모차 구매고객이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휴대용 아기식탁의자 ‘패스트’를, 트릴로지, 지피라이트 및 블링크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잉글레시나 시력보호 보낭커버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품과 함께 동봉되는 포토후기 안내문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우수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우수 포토후기 54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끄레델 네이버 공식 카페에 추후 공지된다.

잉글레시나 5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공식 쇼핑몰 ‘끄레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2016~2017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