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소프트, 19일 어도비 CC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바이소프트, 19일 어도비 CC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고객 대상 어도비 클라우드 정보 제공…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바이소프트(사장 백현주)는 오는 19일 서울 삼성동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서 기업 고객의 IT 관리자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어도비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C)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기업들의 클라우드 제품 도입 및 전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 고객 대상 정보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큰 주제 아래 ▲중소기업 및 대기업용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플랜 소개 및 주요 업데이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디자인 CC(이하 어도비 XD, 베타버전) 소개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Adobe Document Cloud)의 핵심 솔루션인 어도비 아크로뱃 DC 업데이트 및 활용 시나리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를 더욱 빠르고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UX 디자인 및 시제품 제작 솔루션인 어도비 XD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IT 관리자 및 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바이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사전 등록 후 참석하는 전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백현주 바이소프트 사장은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수요 증대에 맞춰 어도비와 함께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이소프트는 어도비의 공인 파트너로서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어도비의 다양한 제품들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세미나 이외 여러 이벤트를 더욱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