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맨 캐릭터 모티브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2000대 한정 출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QXD1000 Alpha Ironman Edition)’을 2000대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히어로 캐릭터 중 하나인 아이언맨의 수트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의 프레임을 기반으로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색인 레드 컬러와 캐릭터 아이콘 등이 적용됐으며, 카메라 주변으로는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를 연상시키는 타공 패턴과 시큐리티 LED를 적용해 작동 시 깊이감 있는 라이팅을 연출하며 마치 아이언맨이 작동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언맨의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자비스를 모티브로 한 GUI(Graphic User Interface)도 적용됐다. 제품 온,오프시 마블 로고와 아이언맨 캐릭터가 나타나는 동시에 아크원자로 사운드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제품 패키지, 마이크로 SD카드, 후방카메라, 외장 GPS 등에도 로고와 캐릭터를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다.

2000대 한정으로 생산되는 ‘아이나비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기본 64G 메모리, ▲외장 GPS가 포함된 단일 패키지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가격은 45만9000원이다.

팅크웨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팅크웨어 프리미엄 블랙박스와 마블 최고의 인기 캐릭터가 만난 이번 아이언맨 에디션은 제품준비부터 패키지까지 오랜 시간 준비하며 완성도 높게 준비한 만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디즈니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대표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마블밴드’를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아이나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일일 1회 발급되는 쿠폰을 받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대리점에 방문하면 마블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