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수입차 정품부품 쇼핑몰 파트테일 iOS버전 오픈
상태바
몰테일, 수입차 정품부품 쇼핑몰 파트테일 iOS버전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배송서비스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은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파트테일 iOS 버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트테일 서비스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등 모든 수입차 부품을 몰테일 각 해외 지사를 통해 100% 정품을 정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시중 외제차 공식 서비스 센터와 비교해 부품별로 차이는 있지만 소비자는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구입할 수 있고, 구매 즉시 부품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부품비를 결제하고 파트테일과 제휴한 정비소로 부품을 보내 차량을 수리 가능하도록 수입차 정비와 연계 서비스도 제공해 수입차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국내 수입차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파트테일은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국내 수입차 부품시장은 물론이고 자동차 보험료 시장까지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100% 정품만을 제공하기때문에 성능과 안전은 물론이고 완성차업체와의 디자인권 마찰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으로 사고 부위를 촬영하여 파트테일 앱에 업로드를 하면 수입차 부품 전문 큐레이터가 사고부위 부품을 추천해주고 빠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몰테일의 관계자는 “파트테일 서비스는 수입차 부품 시장에 한 획을 그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