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비, 카카오톡 통해 옐로우기프트 임신출산 선물세트 런칭
상태바
애플비, 카카오톡 통해 옐로우기프트 임신출산 선물세트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 전문 출판사 애플비가 카카오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옐로우기프트 임신출산 선물세트를 공식 런칭 했다고 13일 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한 애플비의 옐로우기프트는 아기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아기 초점 보드북(4종)’, 창의성 발달과 정서적 안정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미니 팝업북(4종)’, 스폰지가 들어 있어 폭신하고 안전하며 작고 가벼워 목욕할 때뿐만 아니라 언제든 활용할 수 있는 소리 나는 ‘아기 목욕책(3종)’, 책에 부착된 헝겊 오리 입에서 생동감 있는 소리가 나오는 ‘용감한 리리’, 추가 사은품인 ‘쁘띠곰가방’으로 이뤄져 있다.

[사진제공=애플비]

특히 엘로우기프트는 ‘국민 아기책’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 진 애플비의 노하우를 가득 담아 엄마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좋아하는 제품을 선정해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를 기본 구성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곧 태어날 아기들 또는 태어난 아기들 선물로 제격이다.

애플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국내에서도 산모와 지인들이 함께 모여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 선물을 나누는 베이비샤워(Baby shower)가 유행인데, 애플비 옐로우기프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플비의 옐로우기프트는 카카오톡 앱 내 선물하기로 들어가 애플비 검색 후 옐로우기프트를 선택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