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2차, 분양 마감 임박
상태바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2차, 분양 마감 임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에 들어서는 총 70세대 대단지의 도심형 맞춤설계 타운하우스 ‘용인파크힐타운하우스2차’가 분양 마감이 임박이다. 이 단지는 도심 정상에 위치해 조망과 단지를 둘러싼 용인중앙공원산책로(바로옆약수터, 공원)와 도시가스 이용으로 저렴한 관리비와 도심형으로 편리함을 갖췄다.

경전철 김량장역과 분당선 기흥역 환승역 광역버스를 통해 서울역, 강남역, 강변역 노선이 연계돼 있고, 마성 IC 직선연결도로가 개통예정이며 영동, 경부고속도로는 10분 내 진출입이 가능하다.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세대별 구조 및 인테리어를 분양자의 생활패턴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각 세대별로 개별 등기가 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세대별 프라이버시가 확보된다.

서울에서 40분거리 출퇴근이 가능한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용인의 랜드마크인 행정타운 인접 용인시청, 용인시립도서관, 주민센터 등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 내 7m 넓은 도로와 바닥열선매립 CCTV 및 적외선감지기 설치 및 방범관리동 운영으로 더욱 안전하다.

또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는 전용면적 210~300㎡로 넓은 정원과 텃밭이 있고 저렴한 분양가인 3억 대로 맞춤형 설계의 도심형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다.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용인도심인프라, 재래시장이용)하고, 교통환경 개선에 따른 인구증가로 차량 1분 내역 북택지지구 상권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제2외곽순환로, 제2경부고속도로, 42번 국도우회대체도로, 에버랜드 복선전철 등의 수혜를 입을 수 있다. 

교육으로는 단지 옆 문화예술회관 있고 인근의 어린이집 도보 5분 거리의 용인초등병설유치원, 초등학교와중학교, 용인고등학교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