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점촌 코아루’, 코아루 행복통장으로 혜택제공
상태바
‘문경 점촌 코아루’, 코아루 행복통장으로 혜택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평면설계로 개방감과 공간활용성 높여

관광도시 경북에 새롭게 등장한 중소형 아파트 ‘문경 점촌 코아루’가 ‘코아루 행복통장’을 통해 예비 입주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코아루 행복통장 발급 시 분양일정 등 주요일정을 최우선으로 안내하며 향후 다양한 행사개최시 통장 신청 고객우선으로 초대한다. 또한, 조건을 충족한 계약고객에 한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 ‘문경 점촌 코아루’가 들어서는 문경시는 오래된 아파트가 많고 수급이 부족해 주택 노후화가 심각한 상황이다. 신축 아파트 공급이 절실한 가운데 특화설계로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문경 점촌 코아루’가 경북 모전동 948번지 일대에 새롭게 등장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0층 규모에 전용면적 83㎡, 총 154세대를 공급하며, 최신 트렌드 평면 설계인 4BAY를 적용해 총 3개의 방과 알파공간, 드레스 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하다.

입주자를 생각한 주거 요소도 돋보인다.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과 일괄 소등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등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그 밖에 원격 검침 시스템, 보안시스템 등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영화관, 중앙시장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시민운동장, 실내 체육관 등 문화체육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문경시청과 경찰서도 인접해 행정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단지 1km반경 내에 모전초등학교를 비롯해 점촌중학교, 점촌고등학교 등 초, 중, 고등학교 7개소와 각종 학원가가 인접해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문경시가 집중 육성하는 문경여고와 문창고, 점촌 고등학교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광범위한 교육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 문경시립중앙도서관을 포함해 총 3개의 도서관이 위치하고 있어 자녀 독서교육에 용이할 것이라는 평이다.

주거 요소에서 교통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점촌역과 점촌 시외고속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점촌함창IC, 북상주IC가 인접해 서울 및 인근 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2021년 개통예정인 중부내륙고속철도와 제3차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문경시가 포함되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대폭 개선된다.

한편, ‘문경 점촌 코아루’는 7월 중으로 경북 문경시 모전동 931-1번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계획이며, 방문 시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