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뱅크, 솔루션 세미나 통해 IT 최적화 방안 소개
상태바
아이넷뱅크, 솔루션 세미나 통해 IT 최적화 방안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IT 요구사항 대응하는 최적의 IT 솔루션 소개…구축·운영방안 제안

아이넷뱅크(대표 장영)는 고객·파트너를 대상으로 13일 서울 역삼동에서 ‘베스트 오브 브리드 2017’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이넷뱅크는 시스코, 엑시스, 지브라, 데이타로직, 카본블랙, 소닉월 등 10여개의 다양한 IT솔루션의 국내 총판으로 전국 1000여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베스트 오브 브리드 2017’은 복잡해지는 고객의 IT 요구사항에 대응해 아이넷뱅크의 모든 파트너들이 최적의 IT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 전시와 토픽 발표를 통해 그 해결책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시스코 등 핵심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는 물론 머라키 등 클라우드 솔루션과 4차 산업혁명으로 산업현장에서 급속히 요구되는 데이터로직 등 머신비전 솔루션과 최근 IT 전 분야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이 소개됐다.

장영 아이넷뱅크 대표이사는 “현재 시장은 IoT, 클라우드, 머신러닝 등 다양한 기술요소들로 인해 고객들의 요구사항 해결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단순히 제품 또는 기능의 경쟁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사항을 어떤 솔루션들을 융합하여 해결하느냐 하는 ‘문제해결능력’ 의 경쟁시대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이넷뱅크는 본 행사를 통해 시장에서 최신의 가장 강력한 솔루션과 해결 방법 제시를 통해 1000개 파트너들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자 한다. 아이넷뱅크는 최상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속적인 파트너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 아이넷뱅크와 함께 하면 최소한 10여개 이상의 솔루션으로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새로운 파트너들의 참여 또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머신러닝 기반의 차세대 백신, 생산 현장의 머신비전 등 다양한 솔루션의 실제적인 적용 사례를 구현하여 고객 환경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사례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시스코, 머라키, 엑시스, 버티브, 지브라, 데이터로직, 파이어아이, 카본블랙, 다크트레이스, 소닉월, 넷스카우트 등 아이넷뱅크가 총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한눈에 보여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