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합리적 가치추구’로 고객 신뢰도 높여
상태바
노랑풍선, ‘합리적 가치추구’로 고객 신뢰도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여행사 부문 1위 선정

직판여행 노랑풍선(대표 고재경·최명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7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성과를 창출한 제품이나 서비스임을 인정받는 평가제도로, 노랑풍선은 국내 유명 여행사들과의 경쟁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고객가치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노랑풍선은 ‘거품없는 직판 여행 No.1’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직판 경영을 원칙으로 고객과 본사 사이의 중간 단계를 생략, 본사가 직접 고객에게 여행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Global Travel Leader’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중점 경영과제 설정을 통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민감하게 반영, 매력적인 상품을 발 빠르게 제안하고 내부적으로 철저한 상담과 현지 여행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여행 이후에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전략은 BSP(Billing and Settlemant Plan, 국제 항공운송협회에서 시행하는 항공여객판매대금 정산제도) 전년비 70% 이상 증가한 총 2400억원을 발권하는 성과를 달성하는데 한 몫 거들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메신저로서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