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테크, NAC 조달 등록…공공 시장 확대
상태바
닉스테크, NAC 조달 등록…공공 시장 확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L 정책으로 사용자·단말 개별 정책 부여…기업·금융 시장 성과 바탕으로 공공 시장 공략

닉스테크(대표 박동훈)는 네트워크접근제어 솔루션 ‘세이프 NAC v6.0’이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우선구매대상’ 지정 제품으로 등록됐다고 13일 밝혔다.

세이프 NAC는 무결성을 점검해 네트워크 및 서비스 접근을 통제하고 보안 정책을 적용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호스트 기반의 통제로 불법적인 접근을 차단하며, 내부 네트워크의 가용성을 보장하여 사내 보안을 강화한다.

주요 기능은 ▲유무선 통합 인증 및 단말 무결성 점검 ▲인증 및 제한 사용자 현황과 단말에 대한 SW 설치 현황 등 다양한 모니터링 ▲임계치 이상의 트래픽 발생 시 노드 격리로 네트워크 통제 등이다.

세이프 NAC는 ACL 정책을 통해 사용자와 단말 별로 각각의 개별 정책을 부여할 수 있다. 또 802.1X 환경에서 최적화된 인증 성능을 자랑하며, 분당 5만건이 넘는 인증 처리속도는 타 제품과 비교 시 탁월함을 자랑한다. 추가로 세이프 NAC에서 제공하는 DHCP 서버를 운영할 시 초당 1000 건의 IP 할당도 가능하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이미 기업과 금융에서는 탁월한 성능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조달 등록이 완료된 만큼 공공시장에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