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예약TOP10’ 일본 사전예약 티저사이트 운영 최적화 지원
상태바
애드웨이즈, ‘예약TOP10’ 일본 사전예약 티저사이트 운영 최적화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토털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ADWAYS)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플랫폼인 ‘예약TOP10’에서 개발사의 사전예약 티저사이트 운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새로 추가되는 기능은 사전예약 운영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통합 관리페이지를 통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본에 진출하는 국내 개발사들 역시 사전예약 티저사이트의 별도 운영 시에도 웹과 앱에서 이뤄지는 모든 사전예약 관련 운영 기능들을 예약TOP10 관리 페이지를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티저사이트 운영을 위해 필요했던 복잡한 개발작업과 운영단계를 모두 줄일 수 있어 효율적인 사전예약 마케팅 운영이 가능해졌다.

개발사들은 예약TOP10 관리페이지를 통해 티저사이트에 간단하게 예약 태그 등을 삽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별도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나 이메일 서버 등의 개발작업 없이도 티저사이트 내에서 사전예약 기능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예약TOP10은 물론 티저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한 모든 유저들에게 시간차없이 동시에 알림푸시를 보낼 수도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유저들의 사용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앱 다운로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다. 또, 티저사이트 내 뉴스피드 업데이트, 이메일과 트위터 다이렉트 메시지 전송, 웹과 앱에서 사전예약 유저 측정 등도 예약TOP10 관리 페이지에서 한 번에 가능하다.

애드웨이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들이 일본으로 진출할 때 사전예약 마케팅 경험이 많지 않은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을 통해 개발사들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위한 시간과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줄여 운영할 수 있게 됐다”며 “해당 기능은 웹디자인 회사 등과 같은 개발 단계를 효율화 하고자 하는 다른 기업들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예약TOP10은 애드웨이즈가 글로벌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마케팅 플랫폼으로 앱 내 구매비율(IAP)와 잔존률이 높은 진성유저 획득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한국, 일본, 미국 등에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