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백일잔치 선물, 똑소리 나는 영양제로 ‘센스 UP’
상태바
집들이 백일잔치 선물, 똑소리 나는 영양제로 ‘센스 UP’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에 따라 선물 키워드도 변한다. 결혼 후 집들이나 백일잔치, 아이 생일 등 가족행사의 경우 대부분 주스 상자와 과일 바구니, 휴지와 세제, 장난감 등을 떠올리지만, 흔하고 식상한 느낌이 강하다. 이색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선물 추천 순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품목은 건강기능식품과 종합영양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류 때문이다.

특히나 아이가 있는 가정을 방문할 때는 멀티비타민이나 영양제가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015년 대한소아내분비학회의 조사에 따르면 부모들이 가장 이상적으로 여기는 자녀의 최종 키 순위 1위는 아들이 175cm 이상 180cm 미만, 딸은 165cm 이상 170cm 미만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내 20대 남성과 여성 평균 신장 174.1cm, 161.6cm를 웃도는 수치다. 자녀의 키에 대한 아버지와 엄마의 남다른 기대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그러나 생각보다 많은 어린이들은 성장 장애를 겪는다. 키가 크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운동, 수면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편식과 패스트푸드 섭취를 피해야 한다. 편식의 경우 면역력 저하와 변비, 빈혈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성장장애로도 이어진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부모의 지도 하에 관리가 이뤄져야 한다. 하지만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자녀의 성장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 역시 늘고 있다.

흔히 키는 아버지와 엄마 등 유전적 영향을 많이 받으리라 여기지만, 후천적인 노력을 통해서도 성장 촉진이 가능하다. 식사로 섭취하지 못한 영양소는 종합비타민 및 영양제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포브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는 어린이들의 정상적인 성장 발달을 위한 제품으로 '하이키업'과 '아테네키즈'를 제시한다. 스페쉬 '하이키업'은 체계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한 종합영양제다. 초유, 칼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C, 셀렌, 아미노산, 홍삼 등이 함유돼 있어, 아이의 균형 있는 발달을 돕는다.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등은 배제했으며, 국내 포함 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천연 한방 성분을 포함한다. 아이의 편식 등 불규칙한 식사습관으로 고민인 부모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 추천할만하다.

4세에서 10세 성장기 어린이에겐 스페쉬 '아테네 키즈'를 추천한다.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돼 있어 원활한 배변 활동이 어려운 아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채소, 과일 섭취가 부족한 아이, 성장기 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한 아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초코맛 츄어블 제품으로 편식이 심한 아이에게도 좋다.

연령별, 성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