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4U 캐리어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출시
상태바
에이디링크, 4U 캐리어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용·미션 크리티컬 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에이디링크는 DPI(Deep packet inspection), 침입 탐지 및 방지 시스템(IDS/IPS),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DoS) 그리고 차세대 방어벽(NGFW)을 포함한 고가용, 미션 크리티컬한 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CSA-7400 고성능, 고효율, 고밀도의 4U 캐리어 등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에이디링크 CSA-7400은 듀얼 리던던트 스위치 모듈로 상호 연결된 4개의 독립 시스템을 지원하는 4개의 듀얼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 컴퓨팅 노드로 구성된다. CSA-7400의 핫스왑 컴퓨트 및 스위치 모듈은 연속 서비스 전달이 가능하고 총 1.2Tbps 대역폭을 제공한다. 특히 고가용성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99.9999%) 차세대 고성능 방화벽 및 가상화 텔레콤 요소를 ​​구축하는데 적합하다.

통신 및 네트워킹 OEM/ODM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 온 에이디링크는 티어-1 고객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 노하우를 축적하는 한편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캐리어 등급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CSA-7400은 에이디링크의 OCCERA(Open Compute Edge Reference Architecture)로 OCP-ACCEPTED OpenSled 사양을 포함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성능, 처리량, 밀도 및 가용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