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Made By Korea’에 비즈니스 파트너로 참여
상태바
메이크샵, ‘Made By Korea’에 비즈니스 파트너로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페이스북과 코트라가 진행하는 수출 중소기업 양성 프로그램인 ‘Made By Korea’에 비즈니스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Made By Korea’는 해외진출을 계획중이거나 진행하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해외진출 사업 기획 단계에서부터 전략 수립, 마케팅, 수출 실무 및 관련 법규에 이르는 포괄적인 내용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파트너로 참여하는 메이크샵은 향후 ‘Made By Korea’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호몰 선정과 사후 관리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메이크샵은 ‘Made by Korea’ 출범식에 참석해 파트너로의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다각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메이크샵은 ‘메이크샵 인프라를 통한 해외진출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메이크샵 트랜드센터 황호진 수석컨설턴트의 강연을 진행했다.

메이크샵의 해외쇼핑몰 구축서비스인 메이크글로비와 해외직판 오픈마켓인 OKDGG, 그리고 글로벌 물류망을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경험을 통해 해외진출시 고려해야 될 사항과 성공노하우를 전했다.

메이크샵 김기록 대표는 “수출중소기업양성프로그램인 ‘Made By Korea’에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게 돼 뜻 깊다”며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중소기업들의 성공을 위해 다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