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 오늘 1순위 청약접수
상태바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 오늘 1순위 청약접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시에 들어서는 중소형 아파트 '효자 코아루 웰라움'이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분양일정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1순위 청약접수가 시작되고 그 다음날인 13일에 2순위 청약접수가 이어진다.

청약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되며, 24일부터 26일 3일간 계약 일정이 진행된다. 이러한 가운데 '효자 코아루 웰라움'이 들어서는 춘천은 레고랜드부터 시민공원조성, 동서고속화철도 사업 등 개발호재가 이어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주변환경이 자연친화적이라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춘천 효자동 216-5번지 일원에 위치한 ‘효자 코아루 웰라움’은 지하2층~지상20층 규모에 전용면적 66㎡, 67㎡, 71㎡, 84㎡ 타입, 총 155세대를 공급한다. 해당 사업지는 주변에 고층건물이 없어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며, 주변에 녹지공간이 풍부해 에코 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한 위치다.

면적에 비해 실사용 공간이 넓은 틈새평면 설계를 적용했으며, 최근 주부들에게 인기인 판상형 평면 설계(일부세대 제외)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주방과 거실이 연계돼 동선이 효율적이며,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상 49대, 지하 158대의 주차장을 보유해 세대당 주차대수가 1.32대 이상으로 넉넉하다.

인근 70번 국도와 중앙고속도로, 춘천IC, 만천JC, 서울~춘천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인근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경춘천 남춘천역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도보 가능한 거리에 춘천여중이 위치하며 석사초, 효제초, 봄내초, 우석초, 강원사대부고, 봉의고 등이 가까워 초, 중, 고 자녀를 둔 입주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춘천시립도서관(17년 9월예정)과 춘천문화예술회관, 국립춘천박물관, 춘천호반체육관, 대형마트, 대학병원 등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효자 코아루 웰라움 모델하우스는 지난 7월 7일 강원 춘천시 퇴계동 796-2번지에 오픈하였으며, 방문 시 자세한 분양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