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초이스, 수영 용품 브랜드 ‘애리카’ 수경 선봬
상태바
블루초이스, 수영 용품 브랜드 ‘애리카’ 수경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년간 수영용품 개발 제조한 국제적 브랜드 ‘애리카’

블루초이스는 30년 기술의 수영 용품 브랜드 애리카(ARYCA) 스포츠의 수경(물안경)을 11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현재 애리카 스포츠는 지난 30여년간 다양한 고품질의 수영용품을 기획, 개발한 바 있으며, 현재 30개가 넘는 국가 등 국제 시장에서 유통되는 국제 수영용품 글로벌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애리카 스포츠는 자체 R&D팀과 전산화된 시설을 갖춘 수영용품 제조사로 중국 심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ISO 9001 인증설계, 엔지니어링 테스트 및 제조 설비를 통해 국제 표준화 수준에서 다양한 수영용품을 개발 및 생산을 하고 있다.

▲ 애리카 수경(사진제공=블루초이스)

블루초이스가 현재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애리카 스포츠 제품은 20가지 이상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성인 수경부터 유아수경, 미러코팅 선수용 수경까지 다양하며, 해당 제품들은 현재 KC인증마크를 획득한 바 있으며, 기본적으로 UV차단(자외선차단), 안티포그(김서림방지) 기능을 지원하며 전제품에 귀마개를 포함하고(유아용 제외)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블루초이스 관계자는 “애리카 스포츠는 수영용품 개발 및 제조라는 한 분야를 30여년간 지켜온 국제적인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각종 수영 장비 및 방수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국내에서도 국제적인 수영 용품 브랜드를 손쉽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초이스는 자체 기술로 개발하고 특허까지 받은 냉매팩을 사용한 아이스조끼 쿨롱과 스위스마운틴이라는 2종의 브랜드를 런칭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