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 진행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호텔조리과) 과정에서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 수업을 진행했다고 11일 전했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일식조리기능사 방학 특강으로 진행된 이번 수업은 도미술찜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조리자격증 시험 출제위원이자 국제요리대회 수상을 이끈 일식 조리기능장 장철호 교수의 지도로 진행됐다.

이번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은 장철호 교수의 데모시연을 시작으로 재학생들이 각자 실습하며 교수의 1:1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관계자는 “본교는 현재 하계방학을 맞아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뿐 아니라 한식, 양식, 중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과 조주기능사, 제빵기능사, 제과기능사 등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여 재학생들의 실력향상과 전문성 확보를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뿐 아니라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과 크레이지 셰프 최현석이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위주의 실무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산학협력을 통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현장에서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진행해 현장 경험을 쌓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뿐 아니라 미국, 호주, 독일,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 해외취업자를 배출하여 97%의 취업률을 공식발표한 바 있다.

한편 이 학교는 현재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