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공팔리터 글로벌 경험공유플랫폼으로 미국 시장 성공적 안착
상태바
퓨어힐스, 공팔리터 글로벌 경험공유플랫폼으로 미국 시장 성공적 안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지난 5월부터 꾸준히 글로벌 마케팅 전문기업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를 통해 내추럴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의 상품들을 미국 시장에 소개해왔다.

천연이나 자연이라는 코드를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내추럴 코스메틱 전문 브랜라는 점과 상품을 알리면서, 최근 1시간 36분이라는 최단시간 완판 기록을 세웠다.

공팔리터 미국 에디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은 ‘프로폴리스 볼륨 미스트’로 프로폴리스 추출물 50%와 13가지 에센셜 오일은 물론, 최근 피부의 영양공급과 산화방지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함유되어있다. 성분을 중요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천연성분을 통한 피부 개선 효과의 경쟁력이 부각된 것으로 보인다.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를 통해 퓨어힐스(Pureheals)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 직접 경험해본 에디터들은 '오일미스트임에도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준다’, ‘좋은 향과 함께 얼굴에 광채가 오래 유지된다’, ‘화장하기 전에 충분히 뿌려주고 화장하면 잘 먹고, 보습이 잘 되서 들뜨지 않는다’, ‘기초화장과 메이크업 후 모두에 사용 가능하며 매우 편리하다' 등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공팔리터는 고객들에게 미리 상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의 실제적인 경험을 다시 분석해 정확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래서 새로운 시장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올림과 동시에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랜 데이터 축적으로 특정 카테고리의 시장 특성과 트렌드에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다.

퓨어힐스는 공팔리터의 효율적이고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상품성과 시장반응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향후 판매까지 이어지는 좋은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미국시장 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팔리터는 15년 2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플랫폼 사업에 진출하여 인도네시아, 일본, 독일, 미국, 베트남 등 9개국가에서 성공적으로 경험공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각 국가별 마케터가 현지 시장상황을 완벽히 분석하고 그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에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국내 브랜드들이 성공적인 초기 시장 진출을 위해 공팔리터를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