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LT와 독점 수입 계약
상태바
위시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LT와 독점 수입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기기 액세서리 전문 제조 수입 유통 기업 위시비는 대만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LT(Lead Trend)와 최근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케이블 타이 6종을 비롯해 스마트폰, 애플와치 전용 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T의 케이블 타이 제품은 사용자 패턴을 분석해 사용 편의를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단순한 자석 성분을 활용해 케이블을 쉽게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 단선 방지 및 케이블 정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도와주는 제품까지 총 6종의 제품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스마트폰 및 애플워치를 고급스럽게 거치해 충전이 가능한 알루미늄 바디의 충전 스탠드 제품 2종도 선보인다.

위시비는 LT의 케이블 타이 및 충전 스탠드 제품은 위시비몰뿐 아니라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LT의 신규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SNS 이벤트 및 경품 행사도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위시비 김규호 이사는 “케이블을 보다 감각있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케이블 타이 제품으로 디지털 모바일 생활을 단순하면서 쉽고 편하게 즐길수 있는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며 “LT의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출시통해 고객 만족도를 좊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