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도큐먼트, 고속 출력 A4 흑백 프린터 출시
상태바
교세라도큐먼트, 고속 출력 A4 흑백 프린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선두주자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는 빠른 출력 속도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사무용 A4 흑백 프린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반도체 레이저 방식 A4 흑백 프린터는 에코시스(ECOSYS) P3045dn, P3050dn, P3060dn 3종으로, 기존에 출시된 모델보다 더욱 향상된 인쇄 성능으로 뛰어난 효율성이 기대된다. 특히,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성능을 사용자들이 느낄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인쇄 성능을 자랑한다. P3060dn의 경우, 분당 최대 60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P3050dn은 분당 50매, P3045dn은 분당 45매 출력이 가능하다. PDF의 경우, 인쇄 성능이 기존 모델보다 70% 향상됐고, 첫 페이지 출력 대기 시간이 단축돼 사용자의 워크플로우를 효율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사용자를 다양화한 것이 이번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다. A5 R 용지만 지원했던 이전 모델과는 달리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 문서(A5 E 사이즈)까지 지원하며 일반 사무실뿐 아니라 특수한 업종에서도 다양한 용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 및 접근, 모바일 인쇄가 가능하다. 민감한 문서를 다루는 사무실에서는 교세라 넷 매니저(KYOCERA Net Manager)를 활용해 지정된 사용자만 출력 가능하도록 문서 기밀성을 지원하며, IC 카드 인증을 통해 철저한 보안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교세라 마이패널(KYOCERA MyPanel) 앱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프린터를 조작할 수 있고, 교세라 모바일 프린트(KYOCERA Mobile Print) 앱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플릿으로 인쇄가 가능하다.

교세라도큐먼트코리아 한솔 사장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한 이번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경제성과 품질까지 향상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