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일렉트로닉스, 가상화페 채굴 전용 파워서플라이 출시
상태바
델타일렉트로닉스, 가상화페 채굴 전용 파워서플라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파워서플라이 제조 1위 기업 델타일렉트로닉스는 가상화폐 채굴 전용 파워서플라이 ‘DPS-650AB-7C BTC’를 출시했다.

최근 각종 가상화폐 채굴 열풍으로 인해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주요 부품이 품절되는 현상이 지속되면서 부품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상황으로, 델타는 별도의 채굴 전용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층을 구분해 공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DPS-650AB-7C BTC 모델은 채굴 시스템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내부 스펙은 물론 각종 사후 지원까지 기존에 유통되는 모델과 차별화된다. 특히 일부 부품 또는 이름만 바꿔 출시하는 채굴용 제품과 달리 제품 설계는 물론 부품 선정까지 채굴 시스템에 맞게 새롭게 개발됐다.

채굴용 시스템을 위해 델타만의 독특한 PCB 설계를 통해 효율적인 채굴용 전력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델타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된 최고급 메인 트랜스포머의 사용으로 +12V 가용 용량을 극대화했다. 또한 먼지에 그대로 노출돼 있는 채굴용 시스템 환경을 고려해 볼 베어링 팬 사용은 물론 각종 보호 회로를 기본 제공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부품의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채굴용 파워서플라이의 AS 기간이 일반적으로 1년 이하로 보증하는 것과 달리 델타의 DPS-650AB-7C BTC 모델은 총 3년(무상 2년, 유상 1년)의 사후 지원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