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신축빌라 ‘아이비힐’, 도심접근성·주거환경 우수한 테라스하우스
상태바
일산 신축빌라 ‘아이비힐’, 도심접근성·주거환경 우수한 테라스하우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유럽형 테라스하우스 ‘아이비힐’이 총 59세대 7개 동 분양 중 1차 분양 마감에 임박하며 잔여세대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일산 신축빌라 ‘아이비힐’은 도심 속의 전원생활이 가능하도록 그간 고급단독주택에서만 볼 수 있던 테라스와 루프가든을 도입하여 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일산동구 식사동, 대단지 위시티 아파트와 동국대 병원 근처에 위치한 식사동 신축빌라 ‘아이비힐’은 총 7개동 59세대로 합리적 분양가와 실평수 25평(방3/욕실2/다용도실/3베이)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전세대 정남향으로 충분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하고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중소형 평수를 원하는 내집 마련을 위한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식사동 신축빌라 관계자에 따르면 “식사동은 동국대 일산병원을 중심으로 한 의료복합단지인 고양 메디클러스터, 일산킨텍스-강남삼성간 GTX, 일산테크노밸리 조성 등 향후 주변 개발호재들이 많아 투자가치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서울외곽순환도로, 풍산역, 도심으로 가는 M버스가 있어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고 근처에 원중초, 양일초, 일산양일중학교, 고양국제 고등학교까지 학군도 잘 갖춰져 뛰어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식사동 신축빌라 아이비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4층의 넓은 루프가든과 1층의 오픈형발코니 테라스를 제공하며, 화이트와 블랙의 3단 중문으로 된 현관, 나무판을 덧붙이고 친환경 페인트를 칠한 호텔식 웨인스코팅으로 장식된 벽면, 적벽돌과 폴딩도어로 분리한 거실공간 등 내부 곳곳에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특히 주방의 경우, 해링본스타일 타일로 장식하고 화이트톤 싱크대를 두었고, 파격적으로 상부장을 없애고 대신 넉넉한 수납형 팬트리를 설치했다. 또한 동 전체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세대별 개별지하창고와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해 아파트 못지않은 편리성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비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781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를 통해 잔여세대 및 추가 분양 건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