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네일아트·피부관리사 등 미용전문 취업포털 헤어인잡, 기능성·편리성 강화
상태바
헤어디자이너·네일아트·피부관리사 등 미용전문 취업포털 헤어인잡, 기능성·편리성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뷰티매니저, 속눈썹, 미용강사 등 미용전문 취업포털 헤어인잡은 최근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 차원에서 전철역라인까지 추가해 구직자들이 지리적으로 더욱 가까운 인근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네이버와 카카오 로그인을 도입해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로 회원가입을 꺼려하는 고객들도 쉽게 구인구직등록이 가능하도록 하여 편리성과 접근성을 개선했다.

헤어인잡은 국내 대표 미용 취업포털로 미용산업 종사자들의 니즈에 맞게 설계되고 운영되고 있어 미용관련 인사담당자들의 입소문으로 이용자가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헤어인잡 최영일대표는 “변화하고 있는 미용관련 종사자들의 트렌드에 맞게 개편되어 헤어디자이너, 스탭, 피부관리, 스포츠마사지,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반영구화장, 샵매니저등 미용관련 종사자들과 일자리만큼은 헤어인잡에서 비교적 쉽게 구할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트, 피부관리사 등 미용전문 최대 취업포털 헤어인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