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놀이로 배우는 퓨처사이언스 과학완구 출시
상태바
토이트론, 놀이로 배우는 퓨처사이언스 과학완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구전문기업 토이트론은 놀이로 배우는 신나는 과학세상 퓨처사이언스 과학완구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처사이언스는 정통 과학완구인 스미스소니언 과학교실에 이은 더 확장된 개념의 과학완구 브랜드로 더 쉽고 재미있게 체험하는 스팀(STEAM)형 과학완구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4종은 모두 과학적 이론을 근거로 한 다양한 체험형 놀이과학완구로 주목을 끈다.

‘끈적이 액체괴물 만들기’는 나만의 끈적이 액체괴물을 만드는 제품으로 물질의 화학작용으로 액체괴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통통 로켓볼 만들기’는 관성에너지를 이용하여 탄성충돌의 개념을 배우며 통통 튀어오르는 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뿡뿡뿡 방귀대장 만들기’는 소리나고 재미난 방귀슬라임을 만들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물질의 화학작용으로 소리나는 고분자 화합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공룡시대 호박보석 만들기’는 진짜와 똑같은 환상적인 호박보석을 만들어보며 물질의 변화와 화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무엇보다 물, 물리, 화학, 지구과학 네 가지 기본 개념을 체험을 통해 물질의 원리를 이해하도록 도와주면서 직접 내 손으로 실험하며 만드는 뿌듯함으로 아이들을 신비한 과학의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토이트론은 놀이로 배우는 STEAM형 과학완구 퓨처사이언스 브랜드를 통해 아이가 과학에 재미와 흥미를 가지며 자연스럽게 과학적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학교든 집이든 어디서든 가지고 즐겁게 놀면서 과학원리를 배우는 과학 완구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생활 속 과학완구 브랜드로 정착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