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 1급 시험,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상태바
전산세무 1급 시험,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대학생들의 움직임이 빨라졌다. 그 중 전산세무 1급은 취업 시 이점이 많아 그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매년 전산세무 1급 시험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중 난이도가 가장 높아 합격률이 10%로 가장 낮다. 때문에 전산세무 1급 시험을 준비할 때에는 문제유형과 이론을 완벽하게 파악하면 비회계 전공자들이나 전산세무 독학생들도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단 한권으로 합격을 보장하는 기초회계원리와 전산세무 1급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에듀윌 전산세무 교재의 경우 YES24에서 6~7월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 전산세무 1급 교재는 전산세무의 이론부터 실무, 기출에 이르기까지 단 한 권으로 완벽하게 정복 가능하다. 또한 각 유형별, 단계별 연습문제부터 기출문제, 변형문제 등 방대한 문제량으로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인강 역시 선보이고 있다. 이는 세무사 출신 교수들이 선보이는 명품 강의로 단 3개월만에 합격 가능한 완벽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2017 전산회계 전산세무 환급+연장합격반>을 수강하면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은 물론 불합격 시 다음회차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실제로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를 접한 수험생들은 “중요도 표시와 완벽한 핵심정리, 합격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 기분”, “이론, 기출, 실무 모두 한권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 강점”, “도표, 그림 등으로 이해와 암기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어 전산세무 독학 교재로 추천한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한편 에듀윌은 YES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전산세무 1급을 포함한 전산세무회계 교재를 출간 및 판매 중이다.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랭크 중이며, 수험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